게이머해시란 무엇인가요?
Last updated
Last updated
2017년 11월에 처음 출시된 게이머해시는 전 세계적으로 74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모으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플랫폼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웹 플랫폼 및 모바일 앱 세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어 몇 년 동안 모두를 위한 간단하고 접근 장벽이 낮은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는 복잡한 생태계가 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의 주요 목적은 사용자들이 과잉 컴퓨팅 파워를 공유하는 것에 대한 보상을 주는 것입니다. 현재는 남아있는 유휴 파워를 게이머해시가 암호화폐 채굴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블록체인과의 연결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컴퓨팅 파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연구 기관에 판매하거나 사실적인 이미지 생성, 혹은 어쩌면 언젠가는 세상을 구하는 등의 새로운 방식으로 이를 수익화하는 것이 제공될 것입니다.
게이머해시 스토어는 사용자들이 수익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다양한 필요에 맞춰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보상이 제공됩니다. 게이머들은 최신 게임, Steam 키 및 게임 내 화폐와 같은 다양한 선택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인기 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의 다양한 상품권에 더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영화나 음악 팬을 위해 Netflix나 Spotify 상품권도 제공됩니다. 청소년들은 Google Play, 통신사 충전 등과 같은 제품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으며, 암호화폐 애호가들도 비트코인과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신규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보상의 풀은 사용자 수에 비례하여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새로운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스토어에 추가됩니다.
더욱 더, 비기술자든 기술에 능통한 사람이든 모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이 플랫폼을 다른 웹사이트나 앱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편리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해시에 가입하는 것도 실제로 3분 미만으로 소요됩니다!
사용자가 앱을 열면, 사용 가능한 컴퓨팅 파워의 양에 따라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알고리즘은 사용자의 하드웨어 구성에 가장 적합한 암호화폐를 선택하고 채굴 작업을 시작합니다. 채굴된 대체 코인은 자동으로 비트코인으로 교환됩니다. 모든 작업은 백그라운드에서 이루어지므로 사용자는 프로세스에 개입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게다가, 게이머해시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원하는 언제든 가상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잠을 자거나 일상 활동을 하는 동안에도 가능합니다.
모든 채굴된 자금은 하루에 한 번 자동으로 사용자의 지갑으로 이체됩니다. 단, 0.01 mBTC (0.00001 BTC)의 임계값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 정확한 임계값은 중요한 부분으로, 이를 통해 사용자의 돈을 가능한 빨리 지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체적으로 암호화폐를 채굴하고 최소한의 인출 가능 금액을 모을 때까지 몇 일이나 심지어 몇 주 동안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와 같은 자금은 이체 후에도 사용자의 자유로운 처분에 남아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토큰을 관리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이 채굴을 통해 얼마나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용자의 하드웨어와 비트코인 및/또는 대체 코인의 환율입니다. 하드웨어가 강력하고 BTC의 환율이 높을수록 사용자의 앱 내 지갑에 더 많은 자금이 축적됩니다. 현재 세 가지 지갑이 제공됩니다.